07
07



두상


전신


춘 우


춘이 성씨고 우가 이름.

한자를 사용하긴 하는데 중국이름인!


애완동물? ㅋ..ㅋ.ㅋ아 아니 운반꾼

키위


설정 중 하나.

시그니처.

목 뒤에 있당



우리 퍼리캐들...! 테러!!


퍼리 멋있서!!!




미션



그러고보니 나이가 제일 많았따.


떡밥 이은거

원래 이렇게 잇는게 아닐텐데...


_M#]



아우 힘들엇


눈을뜨니 그곳은 ... ...

무인도!


핸드폰을 잃어버렸다.

이때 폰 잃어버려서 애들 겁주고 다녔음 존잼


아명이 로그잇기


로그잇기 2


로그잇기3

ㅋㅋㅋㅋㅋㅋㅋㅋ아명이 쵸카와이


키위가 전부 구출해왔다는 결말


애들 겁준거 후기


여우퍼리 우비~~!


새 둥지를 발견했소!


달걀 드실 분!


망고같은것도 발견했소!


블로섬망고..


트이터


모모 찾아서 연호한테 다시 보내주는 로그


블로섬망고..

머리에 꽃피는거 너무 조아


파랑새에 올렸던 머리에 꽃이 피었소 로그


셀카


다같이 달걀파티


파랑새에서..

아명이찾기


아명이 찾기2


아명이 찾기 3


달봉이 묻기


추누 과거짤?


이거두 과거짤


추누 모델이 된 아기 


용우랑 키위

퀘즈맞추는 선찍로구


바다....


이거두 문제 맞추는거


안드로이드가 배고픈걸 느낄수 있을리가 없는데 그치..?

베터리가 없단거겠지..


키위 기저귀


... ... 용우가 달봉이 때리는거...


추누 종족체인지! 퍼리!


거북이퍼리였다


우다다다


선찍이벤1


선찍이벤2


원숭이 궁둥이때리고 손톱깎는거였숨


선찍3...

어.. 멧돼지한테서 도망가는거


이파리로 옷만들어입기


새 깃털 훔ㅊ펴오기


바ㄴ나나먹기


고기꽃줍기


물뜨고 야호하기


아 힘드럿


로그잇기 ㅌ.ㅌㅋ.ㅌㅋ.ㅌㅋ


201호 팸! 무인도를 탈출햇다..!


과록떡밥


키위모모 고록

ㅋㅌ

낚고였는데 무려 성사되었다구


무려 1호 커플이라고


춘우 그림실력


이거.. 목줄이랑 개 입마개...


미션


수프먹이기

이제 아이템 먹이는 타임이었다


꿀먹이기


대박!


맥주먹였다


근데 나도 받았다


투피..?


악마때랑은 살짝 다른 투피였는데..


관록


냥줍


많이 컸다


터치터치 떡밥? 아니 떡밥은 아닌거같아..


_M#]


이렇게까지 활동로그!






끝!

COMMENT